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21   |   작성일 : 20-02-14 12:12
[사람 츳코미가] 싫어함하지 않지만, 주인의 태도에 따라 달라집니다.[불안] 주인에게 달려있다. 긴장하면 안절부절하는 등 불안 양상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인이 진심으로 침착 있으면 침착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책없이 다른っ두면 그대로 버릇이 될 특정 상황에서 흥분 버립니다.

【징계의 용이성】 신축성을 붙여 정면으로 마주하면 기억 하기엔 이른 것 같아요. 다소 완고한 면도 있습니다.[케어] 털 수 어렵지만, 습진이있는 아이가 많습니다.[울음 소리] 어린 강아지 시절부터 애교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면 그렇게 울어 없습니다. 요구 짖어도 요구하기 전에 여기이 앞을주고지면하는 것은 아닙니다.

[총평] 영리한 견종이라고하는만큼, 기억 속도는 사람 이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의 감정도 읽습니다 ... 물론 사람을 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족 이외의 사람과 강아지와 만나시킴으로써 자연과 사회성을 익히는 것은 모든 견종에 공통적으로 말할 수있는 일입니다 만,이 견종은 무엇보다 훈육 훈련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커지기 전에 철저히하여 최대한 스트레스를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매너에 따른 아이로 자란다.
반려동물아카데미 이용자의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반려동물아카데미 이용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위 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이혼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