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19,847   |   작성일 : 16-04-12 21:21
어느 날 저녁 TV로 전국에 방송되는 한 학교의 컴퓨터 네트워크매우 중요한 일반 정치가들이한 나라의 대통령과 노동 조합의 총수가 함께 한다. 결정을 내리고 대중 매체를 상징적으로 시각화하여, 그들 모두는 그들의 관심을 전환할 필요가 있다.

그 다음날부터 더 오랜 기간 동안 외부 교육 정책 분야에 걸쳐 그러므로 둘 다 아니다그들의 사람이나 그랜드 퍼블릭을 위한 원래의 조치는 다음의 영향과 더 지속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그 액션 초기 조치의 최대 효과(양 또는 음의)가 나타나는 동안 특정한 시간이 지나면명확해 지고 드물지 않은 경우에 초기 정책 입안자들은 이러한 효과에 대해 놀란다. 그들은의도된 효과의 정도에 대한 분명한 기대가 없기 때문에, 놀라기 쉽다.

그들은 차별된 기대를 발전시킬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것의 공존과 함께 산다. 기대(이 조치가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하지만, 받아들이고 볼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조기에 설명 이후에 정책 입안자는 명확한 경우에 놀란다.

명백한 실패의 경우에는 성공이나 실패명백한 성공의 경우에, 정책 입안자들은 단순히 성공적인 개입을 반복하려고 노력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정보 통신 기술의 환경과 교육 시스템의 혁신빠르게, 같은 개입을 1년이나 2년 후에도 변하지 않고 반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실현 가능한 그리고 그들은 성공이 감정적으로 좋지만 다음 라운드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

정책 결정의고장의 경우 원인이 어디에 할당되었는지 충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정책 결정의 품질, 고려 중이거나 그 사이에 발생한 프레임워크의 변경교육 정책 입안자가 책임 질 수 없는 상황들 35년의사 결정 또는 중간 과정에서 감지되지 않았으며, 그로 인해 그러한 변화가 발생했다. 정책 입안자의 영향력이 미치지 않는 곳에 말이죠부분적인 성공의 매우 빈번한 경우에, 부분적인 실패는 인과 관계의 분석을 더욱 더 심화시킨다. 불가능할 정도로 복잡한 이 세가지 모든 경우에 있어서, 이러한 초기 유형의 정책조치와 놀라움추세는정책 사이클의 각 라운드에 대해 새로운 학습 프로세스를 시작한다.
반려동물 장례에 대한 관련 법규를 점검하고 장례 행정에 필요한 지식을 배운다. 천만 반려동물시대 노령견 급증, 아카데미 필수 전문 교육을 통해 사랑하던 가족의 이별을 준비해준다. 부정할 수 없는 한번의 이별, 아름다운 동행의 마감을 대충할 순 없습니다.



평균 15년의 주기로 찾아오는 반려동물과의 이별, 가장 제대로 된 전문가 교육은 필수이며, 슬프고 당황스러운 시간을 든든한 아카데미코디네이터의 가이드로 잊지 못 할 감사함을 느낀다. 반려견 장례 코디! 아카데미의 프로다운 면모가 결정되는 진짜 교육이 여기에 있습니다.

구분 비고
교육과목 반려동물학개론
동물복지 및 법규
반려동물해부생리학
장례행정 및 장례관련법
교육내용 우리 현대사회의 흐름이 변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는 만큼 그에 따른 사후관리도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급격한 환경변화로 반려동물을 떠나보내는 준비나 인식이 아직까지는 부족한 실정으로 인해 내담자를 대신하여 장례절차의 상담부터 진행, 납골, 주인의 펫로스 상담까지 장례 전반을 코디해주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등록대상 동물의 등록 및 말소, 반려동물 사체처리, 동물장묘없의 요건/등록/승계, 동물장묘업자의 준수사항/행정처분/교육, 동물보호법, 폐기물관리법 등의 반려동물 장례관련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반려동물 장묘업에 관한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
구분 비고
진로 동물전용 장례식장
황장장
납골시설
동물장묘업체 등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양질의 교육을 통한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세상을 떠나면 가족들은 슬픔 속에서도 격식을 차려 고인을 보내주려고 한다. 반려동물을 인생의 동반자인 가족으로 생각하는 많은 반려 애호인들도 마찬가지이다. 2008년 동물보호법이 개정되어 동물장묘업 등록이 법제화 되었지만, 현행법상 반려동물의 사체는 ‘생활폐기물’로 분류되어 종량제 쓰레기봉투에 담아 버려야 하는 현실에 반려동물의 죽음을 맞은 가족들은 한번 더 깊은 상처를 받게 된다.



전국 가정의 17.4%가 반려동물을 1마리 이상 기르고 있는 현재, 2009년 서울시가 예측한 반려동물 장례시장의 규모는 서울에서만 년 간 8만3,000마리이다. 아울러 반려동물 유기 등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시기에, 반려동물 사후처리 및 예식 진행의 전문가인 반려동물 장례지도사가 사회적 동물 등에 대한 생명존중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일조하며 우리나라 반려동물 문화의 선진화에 앞장 설 전문 직업이다.

2008년 1월27일 동물보호법 전면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동물장묘업의 실시는 정부와 지자체 그리고 동물애호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게 되었고, 2013년 1월 의무적 동물등록제 시행과 아울러 동물장묘업의 종류가 장례식장, 화장장, 납골시설, 건조장시설로 확대. 구분되면서 많은 반려동물 애호인들 및 일반인들의 관심까지 더 하게 되어 많은 반려동물 가족들이 동물장례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법제화된 건조장의 기술과 실적은 향후 우리나라가 지구촌에서 친환경적 반려동물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국가로 발돋움하는 좋은 예가 되었다.

구분 비고
자격명 반려동물장례코디네이터
교육기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발급기관 한국반려동물산업진흥원
자격증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검정방법 【필기】100%
발급형태 실무교육 이수 후 상장형 또는 카드형 자격증 발급
자격종류 본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 입니다.
자격등록번호 제2017-000480호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