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19,794   |   작성일 : 16-04-07 07:19
이미 개를 사육하고있는 분들에게는 당연한 같은 것도 앞으로 개를 사육하려고 생각하는 사람은 개 사육은 모르는 것 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개 사육 '이란 어떤 것인지 길 시작하기 전에 꼭 알아 주셨으면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생활한다. 거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몸짓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치유된다. 어디든지 데려 갈 언제나 함께 파트너. 어릴 때부터 형제처럼 지내던 가족. 들고 가면 끝이 없다하지 않고, 강아지와 함께 생활하고있는 가족의 수만큼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민첩성과 프리스비 등 독 스포츠를 강아지와 함께 즐긴다. 휴일은 가족과 함께 캠프에 데려 간다. 드라이브 겸 큰 독 런이 공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서핑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외부뿐만 아니라 집에서 자고있는 개를 사랑으로하거나 간식을주고 강아지와 함께하게되어 기뻐하거나. 자녀가있는 가정에서는 좋은 놀이 상대가되어 줄 것입니다. 강아지와의 생활은 정말 재미 매력적인 것입니다.

※ 반려동물을 기르는데 따라오는 제약 사항
개와 사는 것은 적지 않은 사람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해외 여행 등의 장기 여행이나 마음대로 노 플랜 여행 등은 가고 어렵게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식비와 생활 용품, 의료비 등의 경제적 인 부담도 나오고 있습니다. 강아지도 살아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배설물 처리와 식사 준비, 산책 등의 운동, 건강을 유지 관리 및 필요한 처리합니다.

단, 귀여운해서 안이하게 개를 사육하면 나중 "이런 것 아니 었어"라고 대단한 눈에 당할지 모르니 조심합시다.

강아지와 함께 사는 경우, 반드시해야한다 것이 "개 신세」입니다. 견종이나 체격에 따라 다양는 있지만, 일상 개와 인연 만들기 위해, 또한 개를 기르고있는 주인의 책임으로 제대로합시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펫매니저아카데미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의 확산과 공중위생상의 위해방지는 물론, 동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고 복지를 증진하여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사는 생명존중의 사회를 구현하고자 반려동물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산업 아카데미입니다.

펫매니저 아카데미는 반려동물의 미용, 영양, 식품, 위생, 사료, 장묘, 행동교정 등 각각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현직 활동하시는 교수진 및 전문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카데미에서 개발한 컨텐츠를 교육과정에 접목하여 지금까지의 온라인 교육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서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는 듯한 생생한 커리큘럽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반려동물 교육산업 전반의 패러다임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