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24,421   |   작성일 : 16-04-10 20:09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특성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전문그룹입니다.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우리 교육생들에게 제공하는 어떤 교육서비스라도 현실적인 활용성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각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임직원 모두는 좋은 교육이란 어떤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느냐, 삶에 얼마나 기여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판단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지금 이시간에도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학술적 가치의 교육과 현실적 산업 현장의 교육을 치열하게 접목시켜 가장 경쟁력있는 인재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에 강사와 교육생이 소통하는 교실, 현실적으로 실무교육에 적합한 학습 환경을 앞으로도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만들어가도록 할 것이며, 또한 학생들이 추구하고 나아가야 할 다양한 방향을 제시하고 그에 맞는 현실적 실무교육에 적합한 학습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가족을 위한 전문가 양성 교육프로그램이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특성화된 교육을 선도하는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되겠습니다.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