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7,342   |   작성일 : 20-02-03 19:43
그런 개 뭐든지 씹어 버리는 행위에 무심코 씹는 것 같은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도 많을 것입니다. 이럴 때 우리는 붙어 화가 쉽습니다, 그것은 복종이라는 측면에서 금기.

그래서 이번에는 애견에 물린 강아지가되어주기위한 테크닉을 소개합니다!

※ '씹는'는 커뮤니케이션의 하나
무는 버릇을하는 데서 우선 왜 씹는 있습니까? 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원래 개는 씹는 동물. 인간과 같은 말은 이야기하지 않고 두 발로 서서 손을 솜씨 좋게 사용하거나 손가락으로 섬세한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물론 도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개가 다른 개와 인간과 소통, 자신의 의지를 전하려고하는 가운데, 씹는 행위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즉 개가 무언가를 씹을 때 제대로 이유가있는 것입니다. 그 이유를 이해하지 않으면, 아무리 훈육도 좀처럼 잘 나가는 것은 없습니다.


※ 어떤 이유로 씹는?
강아지가 물건을 씹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놀이 싶으니까
인형을 물고 휘 두르거나 밧줄을 물고 당기 서로를하거나 공을 쫓아 씹거나. 이들은 원래 사냥 본능으로부터오고 있다는 얘기는 아시 겠지요. 식욕을 돋우는 맛과 향기가 츄인구 토이에 열중하는 등, 놀이의 범주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 스트레스를 달래기 위해
놀이 때문이라고 쓰고 오는 부분도 있지만, 집보중인 개가 가구 등을 갉아 먹어 버리는 것은 이쪽이 주요 원인. 옛부터 무리에서 생활 해 온 개는 왕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집보 등으로 집에 남아있을 때 씹는 불안과 공포를 紛らわせよ려고합니다.

 

운동 부족도 큰 스트레스가됩니다. 개는 운동을하고 싶은 본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운동 시간과 운동 강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에너지가 남아 돌고 버릴 씹어하는 콘센트를 요구하게됩니다. 또한 이가 나기 바뀌는시기의 강아지는 이빨이 근질 근질하기 위해 물건을 물고 싶은 욕구가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