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보더 콜리의 역사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4,549 | 작성일 : 19-06-21 14:42
44 Not Found
본 페이지는 게시판 개발 과정에서 테스트로 자동수집하여 테스트한 페이지로 뉴라이프의 컨텐츠가 아닙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뉴라이프의 컨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44 Not Found
본 페이지는 게시판 개발 과정에서 테스트로 자동수집하여 테스트한 페이지로 뉴라이프의 컨텐츠가 아닙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뉴라이프의 컨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파싱성공 / 2) 자동번역 성공 / 3) 텍스트 노출 성공 / 4) 한글화 번역 80%
보더 콜리의 조상 개는 8 ~ 11 세기에 걸쳐 스칸디나비아 반도에 있던 바이킹 (서유럽 해적) 영국에 반입 한 순록의 목축 개 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영국의 목양견과 러프 콜리 의 조상 개 교잡 19 세기 말경에는 거의 현재의 형태가되었습니다.
영국 국내의 목양견 중에서 가장 작업 능력이 높다고 된 보더 콜리이지만, FCI (국제 축견 연맹)의 공인은 1987 년 후반, 그때까지 순수 종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근친의 러프 콜리만큼 우아한 스타일과 뛰어난 얼굴 모양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러프 콜리 등이 쇼 독의 길을 선택한 반면, 보더 콜리는 작업 능력 만이 중시 되었기 때문에 목장에 남겨져 도시 생활자와 국외에 알려진 기회가 부족했던 것입니다.
그 후 쇼에서 목양견 등을 평가하는 작업 재판과 오비 디 언스 트라이얼이 실시되고, 보더 콜리가 검토되는 것으로, 맑은 공인 견종이되었습니다.
보더 콜리의 이름 보텔은 국경 · 경계라는 의미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웰스의 국경 지역에 있던 것으로부터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