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5,507   |   작성일 : 20-02-01 19:42
개를기를 때 목줄하거나 몸통 고리 (하네스)을 선택할지 고민 중이다 주인은 많은 것이 아닐까요?
실제로 동물 병원에서도 잘 듣는 내용이며, 역시 관심있는 테마가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목걸이와 가슴 줄에는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애견에 맞는 것을 선택하려면 주인이 그 아이의 성격이나 버릇의 필요성 등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어떤 특징도 제대로 이해하고 적절한 사람을 선택 줍시다.

※ 목걸이의 특징
목걸이는 말 그대로 목에 장착하는 벨트 형태의 개 구입니다.

※ 목걸이의 장점
목걸이는 주인이 개에게 지시를주는 데 적합합니다. 주인의 뜻을 개 전하고 쉽게 산책중인 훈육을하는 데 목줄이 적합합니다.

특히 산책 중에 당길 수 많은 개에 대해서는 목걸이가 더 컨트롤하기 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또한 산책 중에 자주 멈춰 개 걷기를 유도하는데 적합합니다.

장착도 제거도 간단하고 강아지도 주인도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감찰과 미아 꼬리표, 이름표 등 미아 및 재해에 신원이 밝혀 쉬워집니다.

※ 목걸이의 단점
우선 목에 부담이가는 것을들 수 있습니다. 특히 산책 중 당기 버릇이있는 강아지의 경우 항상 리드를 펼친 상태하므로 목과 기관에 부담이됩니다. 이들은 체중의 한 대형 개에 미치는 영향이 더 걱정됩니다. 한편 작은 강아지에 많이 볼 수있는 환 척추 축 척추 불안정증 등의 질병을 악화시켜 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가슴 줄보다 빠지기 쉬운 것도 단점입니다. 개 목걸이의 분리 방법을 학습 해 버려, 뜻밖의 사고로 이어질 수도있을 수 있습니다. 빠지지 않도록 적절한 크기의 목걸이를 착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