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3,311   |   작성일 : 20-02-12 22:34
○ 반려동물의 행복한 일생을 지원
국내 최대의 반려동물 비즈니스 기업이온 반려동물은 반려동물에 관한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지원합니다.

개는 기본적으로 더위에 약한 동물입니다. 사람보다 땅에 가까운 개는 지상의 반사의 영향을 강하게 받고 버리기 때문에, 사람의 체감 기온보다 훨씬 덥고 느낍니다. 여름의 산책은 일중을 피해 이른 아침이나 해가 떨어진 후에 차가운 시간대에 갑시다. 산책에 나설 때 주인이 먼저 땅에 만져지면이 뜨거운 지 확인 해주세요. 추위에 강한 품종도 많지만, 몸이 작은 소형견이나 머리가 짧은 · 적은 견종은 추위도 싫어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의류 등으로 추위 대책을 산책 떠나요.

산책 시간을 매일 같은 시간에 결정 해 버리면, 개 그 시간을 기억 재촉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재촉이라면 귀여운 것이지만, 산책에 데려가 줄 때까지 계속 짖어 계속하게되어 버리면, 폐를 끼쳐서 등의 큰 문제로 발전 버릴 수도. 그렇게되지 않도록 산책 갈 시간은 어느 정도 무작위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화와 수국, 튤립 등 산책 중에 흔히 볼 식물 중에는 섭취량에 따라 개가 죽어 버릴 정도의 독성을 가진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식물은 제초제 등이 가진 가능성도 있으므로 산책 중에 개 입하지 않도록주의합시다.

우리집 아이는 개를 좋아하지도 상대의 강아지는 강아지를 싫어하는 아이도 모릅니다. 개끼리의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인사를하기 전에 "인사 시켜도 괜찮습니까?" "접근 시켜도 되나요?"라고 상대의 주인에게 물어보십시오.

사진에 찍히고있는 개가 보이나요? 밤길 산책은 주인이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주위에서 강아지의 모습이 보이지 어려워 사고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안전 라이트를 착용하거나, 개에 밝은 색상의 옷을 입히거나하고 주위에 개 존재를 알 립시다! 또한 개는 도로의 가장자리를 걷고 도로에 터지는 일이 없도록합시다.

※ 프로매니저의 반려동물의 행복을 실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이온 반려동물은 동물 병원, 반려동물 용품 판매, 트리밍 호텔 서비스 등 반려동물을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삶을 원 스톱으로 제공합니다.

※ 프로매니저의 반려동물의 생명을 보호 안내
반려동물은 마음을 가진 한 개의 생명입니다. 반려동물의 생명과 마음을 지키기 위해 반려동물의 감정을 이해하고 행복한 일생을 보내 도움을주는 안내 인을 목표로합니다.

※ 동물과 인간의 행복을 극대화하는 장소의 제공
반려동물의 행복을 실현하기위한 올바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직원이 고객이 요구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높은 품질로 제공합니다.

※ 고객의 반려동물 생활을보다 즐겁고 편리합니다.  새로운 제안이 발견 장소.
이온 반려동물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점포 수에서 반려동물과 손님이 함께 사는 날들을 더욱 즐겁게 물들이는 도움이됩니다. 클래식 한 일 용품에서 최신 제품 · 서비스까지 매일 '불안 · 불만 · 불편 "을 해결 함과 동시에 일부 점포에서는 독 런이나 유용한 세미나 등 체험 형 이벤트도 준비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 에 대응합니다. 이온 반려동물을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부담을 해소하고 즐거움을 플러스하는 아이디어. 방문하면 언제든지 새로운 놀라움과 기쁨을 찾을 때, 그런 가게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안전 · 안심의 풍부한 구색.
반려동물의 고령화가 진행되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높아지고있는 상황에 부응하여 이온 반려동물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고 제품의 안전성에 깊이 집착 고객에 이온 반려동물 이기에 가능한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안전 · 안심」을 제공합니다. 매장에서 취급이없는 상품은 주문하는 등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하겠습니다.

※ 고객의 반려동물 라이프를 지원하는 안내.
반려동물에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는 다양한되고 때로는 너무 다양 너무 무엇이 좋은 것인지 불안해 버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직원이 고객의 희망을 잘 듣고, 콘시 어지되고 지원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청이나 불안도 부담없이 상담해주십시오. 이온 반려동물은 모든 직원에게, 반려동물 사육 관리사 자격 취득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지식을 바탕으로 날마다 연구를 쌓고 고객과 반려동물에 최적의 제안을하겠습니다.

※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물 병원 그룹.
160 명의 수의사와 240 명의 동물 간호사가 소속 전국 46 개 직영 동물 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간의 의료 정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원격지의 병원에서 경험이 풍부한 수의사에서 의료 상담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병원에서도 동일한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확실한 수의학을 바탕으로 안심과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의료 수준의 향상을 목표로 국내외 유학 제도 및 사내 교육 제도를 충실시키는 것으로 수의사, 동물 간호사가 적극적으로 지식과 경험을 연마 할 수있게 학회 학술 잡지를 통해 바깥쪽으로 발신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사 제도에도 힘을 넣어 직원 한명 한명이 오랫동안 활약 할 수있는 환경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24 시간 왕진.  야간 응급 외래 실현.
이온 동물 병원 센터는 강아지, 고양이의 일반 진료 외에도 CT에 의한 고도의 영상 진단이 가능합니다. 만약 애완 동물이 심각한 부상이나 질병이되어 버린 경우, 여러분의 담당 의사의 소개로, 외과, 종양과 진료를 비롯한 의사의 전문적인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24 시간 진료, 야간 응급 처치 센터 병원에 따라 대응이 달라집니다.

※ 일본 최대급의 압도적 인 트리머 재적수.
확실한 기술로 강아지 고양이 헤어 패션을 제안.일본 최대의 트리밍 살롱이며 사내 교육 및 기술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 확실한 기술로 고객의 강아지 고양이의 '아름다움'을 기대 하셔도 마무리로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합니다.

※ 고객의 애완 동물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 의료 고문.
한번의 이용에도 세심한 상담에서 강아지 고양이의 컨디션을 자주 확인합니다. 사소한 변화 나 이상을 고객에게 신속하게보고하고 강아지 고양이의 의료 고문으로 지원합니다.
정부는 반려동물을 생산부터 유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제도화해 보호를 강화하고, 연관 산업은 육성하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반려동물판 " 요람에서 무덤까지 "를 산업화 하겠다는 반려동물 보호 · 관련산업 육성법에 대응해 반려동물 유통, 사료, 장묘업 등의 제반 업무에 관련한 지식을 종합적으로 습득함으로써 프로 매니저로서의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분 비고
강의혜택 정규 교육과정 영상 (전체 90강) 및 스킬UP 교육영상 수강권한 제공 (단, 미용과정 제외)
심화교육(특강) 매회 참여 권한 제공(단, 미용과정 제외)
최신 트랜드 강의 업데이트 제공
직무교육비 면제
합습자료실 자료 제공
교육세미나 혜택 반려동물 교육세미나 참여 권한 제공
전국 창업교육세미나 VIP등록
취업우대 혜택 반려동물산업 분야별 취업정보 지속적 제공
관련분야 취업성공을 위한 특강 참여 자격부여
창업혜택 관련창업 프로젝트 무료 설계
오프라인 상권분석 및 온라인 창업교육 무상지원
성공창업을 위한 마케팅 교육 무상지원
전문과정 수료증 수여 Pet MGR High Class 프로매니저 전문과정 수료증 수여

구분 비고
무제한 수강 가능 과목 반려동물학개론
반려동물행동심리학
애견품종학
기초동물훈련
반려동물영양학
반려동물 해부생리학
동물복지 및 법규
사료학
장례행정 및 장례관련법
반려동물공중위생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