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3-17 00:54 | 조회수 : 8,252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인기자격증 : 반려동물관리사 문제견 맞춤 훈육방법 1강 그 한 국가에서 이어지는 우리의 시스템이 가장 우수함과 같은 사후평평한 인식우리의 시스템이 나쁜 것들 속에 있다라는 인식처럼 비생산적인그 진술에 대한 명백한 증거는 PISA의 국가적인 인식에서 나온다. 독일, 모든 참가국들 안의 훨씬 큰 대중 의식에 의하여 창조해 진,그것이 독일 사이의 큰 격차를 유발했다.

선도적인 차원에서 깊이 설립된 자아 이해교육 국가와 그것의 꽤 형편없는 PISA순위 PISA결과의 인식은 이 기준에 결과의 질은 모든 유형의 가정에 맞서는 완전히 혼돈스러운 토론을 유발했다. 이러한 결과를 뒷받침하는 프로세스와 필요한 개입 정책에 대한 가설을 세울 수 있다. 상황을 개선한다. 더 나아 가우리가 독일에서 직면하고 있는 PISA결과의 발표는 실질적인 정책의 현저한 결여를 보여 준다.

교육 시스템을 혁신하기 위한 결정, 일종의 역설적 효과.배울 점은 분명해 보인다그것의 산업 분야에서와 같이,나는 나의 상황 또는 나의 기관을 교육적인 것 또한 평가하기 위하여 솔직한 방법으로 현지화 할 수 있다. 제도와 제도 각 책임자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에만이 입장을 목적과 비교하다 차이를 분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정보에 대한 명확성. 기본 프로세스와의 관계는실현 가능한, 개입 방법은 더 대상이 지정된 방법으로 선택하여 개발할 수 있다. 우리는 추측할 수 있다. 강력한 잠재력은 우리의 교육적 개입 가능성을 단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개발될 것이다. 구체적인 제도14교육 벤치마킹학습 기관 접근법우리는 벤치마킹이 가치 있는 도구이자 외부 기준으로도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육을 위해, 각 기관이 그것의 상대적 위치를 지속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합의를 만들어 낸다. 이 입장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해 기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집단 대화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우선 순위 영역에서 위치를 변경하고 연속적으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방향으로원하는 변화 방향에 대해 측정된 개입의 효과를 모니터링한다.
반려동물관리사 문제견 맞춤 훈육방법 1강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