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4-11 01:05 | 조회수 : 9,940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펫매니저 박진호 수강생 취업성공 인터뷰 지역 사회는 매우 다른 종류의 건축을 비춘다. 그 분석을 시작으로 우리는 교육학적 모델의 상당한 차이를 보게 된다학교에서의 전통적인 교육과 학습 우리는 장기간에 걸친 교육 ICT적어도 10년 이상)은 학교의 교육 모델과 목표를 바꿀 것이다.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일반적으로 학습 과정에 대한 점유율을 정확히 어느 방향, 언제, 어디서, 어느 쪽으로이러한 변화는 일어날 것이다.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거의 평행으로 사용되는 모델의 다양성이다. 각각의 교육 시설은 실질적으로 증가할 것이고 우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상당한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우리에게 편안한 안정적인 상태를 제공해 주지 않을 겁니다변화의 영속성이 될 것이다12유연한 교육 시설그것에 기초하여 가능한 유일한 권장 사항은 분명해 보인다교육 시설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이는 기본 원칙과 기술적 세부 사항에 의해 사용 및 허용되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기능을 실질적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경우 가능한 한 낮은 투자를 하는 것요구 사항이 명확해 집니다. 보호자 측 교육 시설 정책이 시작된 경우높은 수준의 단일 목적 모델보다는 다양한 공간적인 설정의 디자인어떤 모델에 대해 어떤 방향으로 어떤 모델을 적용했는지에 따라 전문화 및 맞춤화됨인정된 바에 따르면 매우 체계적이고 견실하지 못한 일부 경험적 증거가 있는 것 같다.

만약 우리가스칸디나비아와 다른 문화에 다른 교육 시설들의 설명에 동의하시오지정된 국가, 우리는 학교에서 ICT로 유발되는 기술 혁신에 대한 일반 연구에서 발견한다(예e-Watch).상당히 흥미로운 상관 관계(물론 통계적 정의에서는 아님) ICT사용이 강한 것 같다일반적인 학교의 혁신에 대한 일반적인 영향(교육 스타일, 교육학적 개념을 포함하여)조직적인 구조, 교사 태도와 자격, 학교와 주변의 관계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 주로 유럽에 있는 커뮤니티와 더 많은 곳)예를 들어 영국의 아일랜드와 노르웨이)그리고 일부는 네덜란드에 있다. 대조적으로 국가들은여기서 효과는 일반적으로 단일 활동영웅적 선구자에 제한되며, 일반인을 자극하지 않는다. 조직이 주로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각 학교의 혁신.이는 어떤 방식으로든 해석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펫매니저 박진호 수강생 취업성공 인터뷰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를 수료한 펫매니저 박진호 교육생의 취업성공 후기 인터뷰 입니다. 인터뷰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