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4-17 01:08 | 조회수 : 20,588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SBS 동물농장에 출연하신 이찬종 소장님 인터뷰 의사 결정에 관하여 이러한 변화를 고려하여, 어떤 평가도지역적 맥락과 그것의 변화에 대한 준비성을 조사하라평가는 또한 반드시 어떤 종류의한 나라의 우선 순위에 가장 잘 반응하는 지방 분권 과거 10년 동안 대부분의 정부는개발 도상국들은 그들의 교육에 대한 대중적 접근을 확대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집중해 왔다.

Enrolment는 남 아프리카, 아랍 상태들 그리고 북 아프리카, 그리고 라틴어 안에 가장 남쪽에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미국과 카리브 해도. 대조적으로,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와 중앙 아시아의 성장일부 중앙 유럽과 동유럽의 이전 수준에서 떨어질 정도로 느리다. 각국 여전히 더 중요한 것은 아이들의 백분율이역량 수준과 교육 부문 자체는 예상 기준에 맞지 않는다.

현재 이러한 국가들의 몇몇 교육 분야는 이 도전에 응하기에 충분히 잘 조직되어 있다. 자원을 효과적으로 배분할 것. 서비스를 공정하게 제공하지 못하고 품질을 높이지 못할 것.성능 및 결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많은 정부는 대안적인 형태를 설정함으로써 응답해 왔다. 참여와 더 나은 회계 시스템에 중점을 두는 거버넌스와 관리아프리카에서는 에티오피아, 가나, 나이지리아, 남 아프리카, 탄자니아, 우간다, 잠비아 등이 포함될 것이다.

(앵글로 폰), 버키나 파소, 기니, 니제르, 말리, 세네갈. 아시아에서는 그것이 포함된다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필리핀, 베트남. 남미의 아르헨티나, 브라질에서는칠레, 콜롬비아, 엘 살바도르, 멕시코 및 니카라과, 오직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파나마, 그리고우루과이 정부는 중앙 집권적인 체제를 유지하고 있는가. 지난 10여년 동안중앙 유럽과 동유럽의 이전의 사회주의 국가들은 교육에 종사해 왔다. 분권화가 수반되는 변혁 미국에서 호주까지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국가들은 스위트 룸을 따라갔다. 권한이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수준으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SBS 동물농장에 출연하신 이찬종 소장님 인터뷰를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 진행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의 학생들에게 애정과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