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1-24 00:46 | 조회수 : 10,849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여자유망직업 : 반려동물학개론 제1강 개발 도상국 선진국에서의 연습으로부터 이끌어 내는 것, 일부 비판자들은 지방 분산이 불평등이나 더 큰다른 지역에 걸쳐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공적 자금이 더 효과적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서비스(화이트 앤 파워, 2000아르노베, 1997프라우다, 199 분권화 여부에 의문을 제기하는 견해도 있다. 학문적 성취와 학습을 강화한다(King, Rawlingsetal, 1997Hanson, 199. 불구하고이 비평, 몇몇 선진국들로부터의 증거는 사회 참여를 제안합니다,

핵심분권화 전략은 학교 변화의 지렛대 역할을 할 수 있다1998년)항이러한 현재의 딜레마와 다른 해석을 볼 때, 국가들은 보유하는 것 사이에서 진동한다. 중앙 집중화 및 권한 이전.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은접근, 정부의 팔들을 가로질러 특정한 기능들을 이동하는, 종종 통제를 철회하는 것목적이 달성되지 않았다고 생각되면 이들 목적지의 권한 정책 입안자들은분산된 교육을 선택하라 그들이 더 비판적인 것을 다룰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필요로 한다.

개혁 과정의 측면들, 그들은 또한 관련된 위험에 대한 통찰력을 필요로 한다. 이 논문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교육 분야와 지방 분권과의 관계를 검토하고 있다. 정책과 개발 도상국에서의 연습에 대한 수업 승무원을 이해하는 것. 그것은 의문의 여지가 있다. 교육부의 조치와 그들의 협력자, 특히 대응 능력을 개발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참여적이고 책임 있는 시스템그것은 또한 이러한 정부 부처들이 시민 사회에 참여하는 방법을 관찰한다.

(행동을 위한 다카르 프레임워크, 2000) 본 논문은 지방 분권에 관한 개혁 계획을 제시하고 있다. 계획 입안자들이 변화에 대한 요구에 의해 제기되는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제시전 세계 국가의 경험을 기록하여 새로운 관리 방식을 보여 줍니다. 관리 방식에 대한 관례 및 접근 방식. 일반적으로, 그것은 강화하는 것의 목적에 봉사한다. 지역 교육 거버넌스와 관련된 정책을 개발, 구현 및 평가할 수 있는 국가 역량그것은 또한 남부남부 지역을 더 많이 만들어 낼 목적으로 회원국들 사이의 대화를 장려한다.
반려동물학개론 제1강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