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1-28 00:48 | 조회수 : 12,606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40대 여성 자격증 :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견 기초훈련 1강 조직 차원에서 성과를 평가하는 프레임워크 개발을 위한 평가 가이드 라인시골에서의 교육의 강화 이 프레임워크는입력, 프로세스 및 출력에 대한 성능 지표로서, 다음과 같은 네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계획 및 프로그램, 재무 및 관리, 참여, 액세스, 완료 및 품질또 다른 책자에는 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이 포함되어 있는 모듈 4개가 들어 있다. 이러한 모듈은다음의 네가지 광범위한 영역정책과 맥락시민 사회시민 참여와 민관협력지역 교육 및 지역 관리 계획그리고 학교 기반 관리. 게다가 두 책자에는 관련된 국제 인권 목록이 들어 있다.

배경 정보와 영감에 대한 문서인식하는 것. 이것은 교육을 최우선으로 보는 유네스코의 의무 사항에 따른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기본 인권을, 그리고 인권 접근에 그것의 일을 기초로 하는,참여, 차별 금지, 투명성 및 책임을 강조합니다. 두 책자에 실린 내용은 자연과 의도에 영감을 주는 것으로, 둘 다 진부한 이야기로 간주되지 않는다.

할 일 목록 또는 지역 관리에 대한 토론의 마지막 단어. 정책 입안자의 목표개혁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위해 그들이 배경과 자원 재료로 일해야 하는 공무원들더욱이, 그들은 지역 기반 및 지역 소유의 역량 개발을 장려하도록 의도되었다. 모듈과 코스를 만든다, 하지만 이것은 기본적으로 지방 수준을 짓는 이후의 상향식 과정이어야 한다. 관리는 문화와 문화를 위해 모든 단계에 지역 참여가 보장되는 경우에만 성공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권리를 존중하는 동시이 두권짜리 책자는 지방 교육 거버넌스 프로그램의 결과이다. 유네스코 파리가 회원국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수행하는 수준. 파랄 칸이 프로그램 뒤에 있는 주요한 힘이며 이 책들의 주요한 저자이다. 비사인드이 분야, 본부 및 지역에 있는 유네스코 동료들의 소중한 지원, 조언 및 의견이 일은 IIEP에서 시작할 수 없었을 것이다. 독일 Trevino와 JanneKjrsgaard는 평가 지침의 공동 저자이며,실적을 보여주는 지표들 조던 나이두는 정책 논문의 공동 저자입니다. 특별한 언급이 있어야 한다모듈에 대한 그녀의 일을 하기 위해 TaliaMiranda에 가라. 피터 힐러슨은 자료, 백 스톱, 편집 및 최종 출판 준비.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견 기초훈련 1강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