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법이나 예방법이 있나요?
본문
※ 마라세찌아 치료 란?
치료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일주일에 두 번, 8 주 정도의 속도로 약을 먹여합니다. 그러나 한 번 나아도 재발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특히 장마철은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고, 았다고 생각도 즉시에 걸려 반복 발병 계속 수도. 몇번이나 반복하고있는 사이에 외이염이나 귀 혈종 등 다른 질병에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끈기있게 치료를 계속 맞추어 예방을합시다.
※ 마라세찌아의 예방법은?
예방은 마라세찌아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전용 샴푸는 살균 · 항균 효과가있는 약이다 클로르헥시딘이 포함되어있어 이것이 피부의 과잉 피지를 취하는 것으로, 마라세찌아의 예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피지를 가지고 너무합니다. 그렇게되면 반대로 피지가 빠져 나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독단으로 사용하지 않고, 반드시 수의사의 판단을 바라 보자.
마라세찌아 무서운 질병은 아니지만 반복하거나 다른 질병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장마철에는 귀에 습기가 쌓이지 않도록 조심 조금이라도 가려움 싶어하는 기색이 보이면 심해지 전에 병원에 데려 갑시다.
- Prev중이염은 어떤 병? 증상과 원인을 알자 25.08.03
- Next마라세찌아에주의가 필요한 견종은? 25.08.01
자격증 취득 관련 상담
자격증 준비 과정은 정보가 많아도 무엇이 중요한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학습 방향을 명확히 하고, 효율적인 준비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 상담을 신청해 목표에 맞는 길을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