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31,382   |   작성일 : 17-01-12 22:39
더 빠른 합격(경계 감소 및또는 학습 프로세스 자체가 더 흥미로웠고,동기 유발( 낮은 수준의 좌절) 어떤 상황에서 학습자를 언급하는 것은 필요하고 흥미로운 일이다. 44년자율성의 증가는 배움을 쉽게 하거나 배움의 시간을 줄이는 것에 주로 관심이 없다. 더 높은 수준의 도전을 원하고 접근해야 한다.

이 프로세스는 개인에게 관찰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매우 유사하게 관찰될 수 있습니다(예 그룹으로서 더 높은 수준의 자율성을 경험하는 학습자 그룹을 위해그룹 합의의 자아 조직 과정과 목표 설정이 개인적으로 경험되지 않는다. 제한, 하지만 그룹 워크의 모든 잘 알려 진 효과의 활성화(동기 유발 안정화)프로세스, 협력과 경쟁의 동기 부여하는 힘, 두려움의 감소 및 정서적 지원)느낌을 증가시키는 경향, 그러한 그룹 자율 학습 프로세스는 하나의 과정임특히 도전하고, 보상하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 점이문화적인 유산의 일부가 강한 그룹 오리엔테이션인, 그것이 우려되는 문화교육 ICT의 가정된 격리 효과에 의해 손상된.책임통제 가능한 경쟁 감소학습 과정 중에 나 자신이나 소수의 동료 그룹 내에서의 책임감이 그것을 덜 하게 만든다. 특정한 유형의 공식적인 에 관계 없이 개인이 피드백을 제공하고 받는 데 문제가 있다. 선생님과 같은 권위 그리고 구조와 위치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의하여 비난합니다.

외부에서 온 학급 실패와 눈먼 골목길들은 훨씬 더 자연스러운 배움의 한 부분으로 보인다. 외부 통제 프로세스를 감정적으로 강조하지 않습니다. 경험에 의한 증거 연구 부족그리고 좋은 사례들이 사실로부터 옵니다, 만약 ICT기반의 학습 환경이 가능성을 제공한다면좀 더 탐구적인 삼각형-오류 유형의 경우, 학습자는 이러한 잠재력을 매우 빠르게 사용한다.

우리는 오히려 새로운 자유의 지역들의 일반적인 채택 뒤에 추정할 수 있다. 일반적인 교사 중심 학습의 묵시적 결핍이 문제는 폭넓게 논의되고 있는데, 어느 학교에 더 많은 수업료를 지급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경쟁적인 행위, 또는 오히려 에 있어서의 연대와 평등의 경험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현재 모든 스킬업 과정이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며, 스킬 업 과정은 아래에서 미리볼 수 있는 과정보다 더욱 많습니다. 동물식품에 관련된 교육과정과 페티켓과 행동교정, 해동교육실습 및 동물식품 레시피 등의 더욱 알차고 다양한 강좌도 많으니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펫솔루션 (Pet Solution)
책임강사 이웅종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10강)
그릇된 양육습관의 올바른 개선을 유도하는 " 훈육 지침서 ", 물어뜯는 버릇이 있는 개구생이 개, 언제 어디서나 짖어대는 유아독존형의 개, 몸에 손도 못 대게 하는 자존심 강한 개, 밖에만 나가면 벌벌 떠는 방안퉁소 개, 여러분들의 개는 어느 유형에 속하고 있나요? 혹, 우리는 개를 사랑한다는 이유로 개의 습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개에게 끌려가듯 양육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이 과성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개에 대한 사례와 그에 따른 맞춤형 훈육방법을 상세하게 제시함으로싸 주종관계의 새로운 정립과 그릇된 양육습관의 올바른 개선을 유도하는 " 훈육 지침서 "의 역할을 하게 될 겁니다.

반려동물 옷 만들기
책임강사 이주민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10강)
펫 의류시장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디자인을 배운다. 펫 시장의 유명 펫뷰티션들은 미용을 넘어 반려동물의 의류나 악세사리, 쿠션, 기타 뷰티 관련제품을 확장하고 있는데 이중 단연 1위인 펫의류시장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참신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재택창업실무마케팅
책임강사 강민구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10강)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에 대해 배워본다. 온라인 마케팅 수익화 전략, 온라인 판매 및 홍보 채널 셋팅, 온라인 홍보 프로세스, 온라인 마케팅 운영기본 및 과거/현재/미래, 네이버와 카카오/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밴트/유투브 마케팅의 기본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대박매장마케팅실무
책임강사 황문진 강사님, 조기선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10강)
지역 주민의 수요 상태에 따라 그에 적합한 소매믹스를 제공해야 하는 활동에 대해 배워본다. 소매업은 대량생산된 상품을 대상으로 유통시키는 시스템이 아니라 점포가 입지해 있는 특정 지역의 생활인으로서의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에 맞게 상품을 세밀하게 구색화하여 소량으로 판매하는 마케팅전략이 필요한데, 지역 주민의 수요상태에 따라 그에 적합한 소매믹스를 제공해야 하는 활동에 대해 배워본다. 지역밀착형 비즈니스 필승전략 수립하기, USP를 확립하는 방법, POP를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전단지를 활용하는 최신 기법, 네이버에서 지역상위 노출을 위한 최신기법, SNS 필수 플렛폼 구축하기, 21일 고객 감동 프로그램, 고객 로열티와 커뮤니티 운영방법, 뉴스레터를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명함을 활용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기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친환경패브릭장난감
책임강사 김수연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5강)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유기농, 친환경 핸드메이드인 명품 장난감을 만들어 본다. 기초 바느질부터 패턴 그리기 및 미싱 사용법을 통해 장난감 공, 당근, 가지, 병아리, 강아지 등 펫용품 시장에서 눈길을 끌 수 있는 명품 장난감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천연비누&힐링캔들
책임강사 윤은정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5강)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친환경 핸드메이드인 천연비누와 향초를 만들어본다. 기본 비누 만들기 부터 카렌듈라 발바닥 비누 만들기,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 만들기, 소이 향초 만들기 그리고 숙성 샴푸 비누 만들기 등 펫용품 시장에서 눈길을 끌 수 있는 반려동물용 천연비누와 향초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포메라니안 곰돌이 컷
책임강사 민자욱 미용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강)
머리와 귀 주변 털을 동그랗게 미용해 마치 곰인형처럼 털을 자르는 " 곰돌이컷 "을 배워본다. 이전 미용스타일에 따른 제약(클리핑 라인, 털 길이 등)을 이해하고 현재 적용할 미용스타일의 표현이 가능하도록 구상한 후 포메라니안의 둥근 모양을 하고 있는 귀여움을 유지하면서 관리하기 쉬운 스타일의 곰돌이 컷을 배워보도록 한다.

비숑프리제 스포팅컷
책임강사 민자욱 미용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강)
곱슬거리는 털로 모량이 많고 열도 많은 비숑프리제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 스포팅컷(썸머컷) "을 배워본다. 비숑프라제 품종은 털이 너무 길어 가정에서 관리하기 힘들거나 여름철에 긴 털 때문에 더워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미용 스타일에 적합한 미용도구를 선택하여 개체의 신체적 조건과 골격을 이해하고 장단점을 보완하는 스포팅컷(썸머컷)을 배워보도록 한다.

반려동물 장례실무특강
책임강사 임성민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4강)
동물보호법에 따른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예식 및 장례문화를 제공하고 반려동물의 장례절차 전반을 담당하는 일원으로서의 다양한 장묘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배워보기로 한다. 반려동물 장례의식의 생성 및 염(소렴, 대렴), 수시, 습의, 입관, 빈소, 화장 및 유골 수습 등 반려동물 장례의례절차에 대해 배워보고 장례영상 및 설명으로 반려동물상례 실습체험을 해보도록 한다.

유투브수익창출가이드
책임강사 황대선 강사님
강좌 인터넷 강의(10강)
최근 동영상 마케팅이 활성화되면서 확산효과가 높은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미디어의 중심이 될 마케팅인 유튜브(YouTube) 마케팅에 대해 살펴보기로 한다. 유튜브의 현재와 미래, 유튜브 콘텐츠 전략, 채널구성, 촬영장비, 촬영전략, 촬영실습, 편집실습, 업로드 설정 및 전략, 유튜브 수익창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말티즈 스포팅컷(썸머컷)
책임강사 민자욱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강)
전체적으로 클리퍼 미용을 한 후 얼굴, 귀, 꼬리를 남기면서 스포팅컷(썸머컷) 라인을 잡아보는 것에 대해 배워본다. 털로 인해 가정에서 관리하기 힘들거나 여름철에 긴 털 때문에 더워하는 경우 이에 대비한 미용스타일로 개체의 신체적 조건과 골격을 이해하고 장담점을 보완하는 스포팅컷(썸머컷)에 대해 배워보도록 한다.

베들링턴테리어 미용 컷
책임강사 민자욱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강)
앞에서 봤을 때 눈이 살짝만 보이거나 안 보이는 게 특징인 얼굴컷과 램클립과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몸 컷에 대해 배워본다. 약간 굽은 등과 스톱이 없는 얼굴이 특징이며 테리어 견종 중 유일하게 시저링하는 베틀링턴테리어의 특징과 미용방법에 대해 배워보도록 한다.

클리커 트레이닝 입문
책임강사 박효진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4강)
행동심리학 학습이론에 기초한 동물트레이닝 방법. 바람직한 행동을 순간 포착해서 표시하고 보상해 주는 것이 주요원리로 행동을 표시하기 위해서 짧고 독특한"클릭"소리는 내는 "클리커"라는 도구를 사용하는데, 이 소리는 동물에게 그들이 그 순간 바람직한 행동을 하고 있음을 정확히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정적강화와 함께 사용되는 이 명확한 의사소통 형태는 안전하며, 인도적인 방법으로 모든 종의 동물에게 원하는 행동을 효율적으로 가르칠 수 있다.

(기초 이론) 동물매개심리상담학
책임강사 명재신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40강)
반려견을 매개로 하는 상담적 접근을 통해 내담자의 바람직하고도 적절한 적응과 성장의 방안을 탐색한다.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는 성격이나 인성관련 문제의 유형과 원인에 대하여 반려견을 매개로 하는 상담적 접근을 통해 내담자의 바람직하고도 적절한 적응과 성장의 방안을 탐색한다.
1. 상담의 개념과 동물매개 상담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상담자로서의 가치와 책임 그리고 상담자로서의 윤리관을 이해할 수 있다.
3. 상담의 종류와 기법 및 내담자 특징에 따른 문제행동 등을 정리할 수 있다.
4. 내담자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한 방법을 교육/상담의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5. 학습자의 스스로에게 맞는 상담기법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펫푸드 창업 실무가이드
책임강사 박혜란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5강)
새로운 수제간식을 연구하고 그에 따른 사업체계를 기획하며, 자신에게 맞는 펫푸드 창업의 밑그림을 그려본다.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 중의 하나로 인식하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그에 맞는 새로운 수제간식을 연구하고 그에 따른 사업체계를 기획하며 자신에게 맞는 펫푸드 창업의 밑그림을 그려본다. 제품개발계획과 과정, 사료제조업허가 취득과정, 사료제조업 시설준비 실무, 사료성분검사 준비, 사료성분등록과 절차에 대해 배워본다.

클리커 트레이닝 특강
책임강사 박효진 교수
강좌 인터넷 강의(1강)
바람직한 행동을 순간 포착해서 표시하고 보상해주는 것이 주요원리로 바람직한 행동을 하는 순간을 포착해서 클리커를 눌러 소리로 표시한 후 반려견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보상해 주는 것을 기본으로 삼는 클리커 트레이닝을 실습해본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수강생분들이 반려견과 의사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의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매개심리상담사 특강
책임강사 명재신 교수, 육근창 교수, 은성희 강사
강좌 인터넷 강의(3강)
반려동물 매개치료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반려동매개심리 상담에 관련한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