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26,691   |   작성일 : 16-04-12 22:06
목걸이와 리드는 산책 나오기 시작 전부터 조금씩 익혀 둡시다. 처음에는 틀어한다고 무고하거나 싫어 긁거나하기 때문에 밥 때나 놀 때 그냥 붙여 적응하자! 강아지는 머리가 작기 때문에 빠져 버리지 않도록 크기에주의하십시오. 또한 성장도 빠르기 때문에 부지런히 크기를 조정 해 줍시다. 목걸이 외에도 몸통 고리 등도 있지만, 처음에는 강아지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기 쉬운 칼라를 추천합니다!

밥은 그때까지 먹던 것과 같은 것을 준비해 줍시다. 먹지 않는다고해서 기본적으로 통조림이나 토핑 올려 않도록합시다. 밥을 먹지 않는 경우에 좋은 물건이 나온다! 기억 버립니다. 사람의 음식 중독이나 설사, 충치 등의 원인이되므로주지 않도록합시다! 양배추와 사과 등 주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양에주의하십시오.

간식은 강아지의 가정 교육과 훈련시에 매우 유용합니다. 간식 중에서도 좋아하는 물건 순위를 파악할 수는 상황에 따라 구분 할 수 있습니다. 치즈와 파우치 된 수분 함량이 많은 간식, 냄새가 강한 간식은 좋아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가방의 뒷면 등에 "○ 개월 미만의 강아지는주지 마십시오"등의주의 사항이 있으므로, 강아지 주어서 좋은 것을 선택하자! 처음 먹는 음식은 배를 부러 쉬우므로 처음에는 소량으로 예시합니다. 껌 등의 딱딱한 간식은 영구치에 나 환한 후합시다! 또한 발굽과 뼈는 매우 딱딱하기 때문에 성견도 치아의 에나멜이 깎아 버리거나 치아가 빠지거나 할 수 있으므로 제공시에는 충분히주의하십시오!

강아지 때는 뭐든지 즐거워 버리는시기이기도합니다. 움직이는 사람의 손에 장난 붙어보고, 옷 자락을 당겨 보거나하고있는 사이에, 사람의 손이나 옷을 아마 가미 할 것을 기억하게됩니다.

강아지가 단맛이보고하는 것을 꾸지람에 말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꾸지람에도 소리로 꾸짖거나 입을 누르거나 입안에 손을 돌진하거나 신체를 기울이고 ... 그리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강아지의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그렇게 사람에게 책망을 즐기는 강아지도 있습니다. 책망 あとわん 양이 꼬리를 흔들거나 더 아마 가미을 해왔거나 계속 꾸짖 있는데 아마 가미가 남아 있으면, 강아지가 야단되었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꾸중하는 것을 즐기고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에는 「아마 가미하면 돌봐 줄!」라고 생각하고 지루하면 일부러 씹어 오는 강아지도 있습니다.

아마 가미을 그만두 게하기 위해 우선 중요한 것은 '예방'하는 것입니다.

※ 펫매니저의 보편적 업무
○ 얼굴과 목 주변은 손대려고하면 단맛을 볼려고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얼굴 주위 등을 만지는 경우주의합시다.

○ 빠르게 움직이는 손은 강아지가 관심을 물린 쉬워집니다. 강아지의 눈앞에서 단맛이보고를 초대 같은 움직임은하지 않도록합시다.

○ 지루한 강아지가 주인을 아마 가미하여 오는 경우에는 미리 돌봐 줄 수없는 경우 서클에 넣어 두도록하자. ... 등

이러한 예방을해도 단맛이보고를 해 올 때 강아지를 "무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에게 신경써 원하지 단맛이보고를하는 강아지에게 아마 가미 된 후에도 돌봐하는 것은 "아마 가미하면 돌봐 줄"고 가르치고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그렇지 않고, 아마 가미 후 카마 우 종료, 강아지를 무시하는 것으로 「아마 가미하면 돌봐 줄 수 없게된다 "고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잘 무시할지가 중요한 포인트이지만,보고 얘기하거나하지 않고 "강아지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이라고 강아지에게도 「아마 가미 말라하는 것 같다 "고 전해 쉽고됩니다.

놀이 싶을 때뿐만 아니라, 관리가 서툴거나 만지지하는 것 자체를 싫어하는 경우 반려동물들은 양은 아마 가미을합니다. 그런 경우, 싫어하고 저항하고있는 것을 억지로하려고하면 강아지는 점점 손질 대한 약한 의식이 강해져 버려 처음에는 아마 가미였던 것이 점점 진심으로 물고 오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단 강아지 중 못한다는 의식이 붙어 버리면 그 약한 의식을 불식하는 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참으십시오!"라고 무리하게 청소 등을하지 않도록합시다!

손질과 몸을 만지지 수는 서투른 의식을 갖게된다 전부터, 간식 등을 사용하면서 부드럽게 익히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식을 갉아하면서 강아지가 싫어 않을 정도로 몸을 만지거나 청소를하고 익혀 보겠습니다. "청소 = 재미 · 기쁘다"라는 좋은 이미지를 갖게 해주는 것이 저항에 의한 아마 가미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빠른 아이 생후 4 개월 경부터 치아 나 변화가 시작됩니다. 유치에서 영구치에 나 바뀔 때는 잇몸이 근질 근질합니다. 따라서 치아 나 변경 전후에 무엇인가 물어 싶어하게 사람의 손 등을 아마 가미 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영구치에 나 바뀌면 근질 근질이 안정 단맛이 みをし없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강아지의 치아 나 변화의시기에 한정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강아지는 "물건을 씹는 욕구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욕망을 제대로 발산시켜주지 않으면 사람의 손을 아마 가미하거나, 가구 등을 갉아거나하는 문제 해결 행동을하게됩니다. 그래서 강아지 용 씹는 장난감 등을 주어 "씹는 욕구 '를 발산시켜 줍시다. 아마 가미는 "강아지 이니까」 「그 중 완치 것"이라고 생각하고 방치하지 않도록합시다. 강아지 중 물린도 그다지 아프지 않기 때문에, 물린도 "뭐 좋을까"라고 생각하고 아마 가미시킨 상태로두면 강아지는 "손은 씹어 좋은 것이 야!" 착각 해 버립니다. 그렇지 않고, 아마 가미의 원인에 맞는 대처를하여 사람의 손을 물고는 안되는구나라는 것을 강아지 중에서 제대로 가르쳐 가도록합시다.

놀고 싶어 단맛이보고하는 아이는 제대로 놀고 에너지를 발산시켜 줍시다! 놀 때 소에 피어난 장난감을 사용하면 흥분도 함께 잘못 손을 씹어 버리므로, 에너지 로프와 같은 큰 장난감으로 놀 안심입니다.

※ 펫매니저 교육정보
▶ 강아지는 움직이는 물체에 반응하기 쉽기 때문에 강아지가 쫓아 싶어지는대로 잘 움직여 놀이에 초대합시다.

▶ 잘 놀고있을 때 "착한 아이!" "그래!"라고 말을 걸어주는 것이 강아지의 텐션도 올라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 장난감을 놓아달라고 때 에너지 밧줄을 짧게 가지고 움직임을 멈 추면 강아지 놓아서 쉽습니다. 간식과 교환 놓으면 연습도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만약 놀고있는 동안 손을 깨 물었다 때는 즉시 그만 놀고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손을 씹는 재미가 끝나 버리면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씹는 장난감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나일론이나 나무, 폴리 프로필렌, 고무 로프 등 다양한 재질의 것이 있지만, 어떤 재질이 좋아하는 그 아이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시험해 좋아하는 장난감을 찾아주세요.

나무와 로프 것은 허약하기 때문에 씹는 힘이 강해 부러 쉬운 아이가 사용할 때는 섭취에주의하십시오. 씹는 장난감에 집착 해 주면 계속 씹는 계속 아이는 잇몸 등에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아이에게주지 당하게하지 않고 적당한 곳에 장난감을 회수하도록합시다.

"청소를 싫어하는 아이는 간식을 쓰면서 익혀주세요」라고 이야기했지만, 간식이라고 손가락마다 갉아 아프다는 것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콩을 추천합니다! 콩에 콩 페이스트를 넣고 나머지는 핥아시키는 것만으로 손가락을 무는 걱정없이 청소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지루하면 아마 가미 해 오는 아이는 교육 장난감에서 혼자 놀이를 추천합니다. 교육 장난감은 머리를 쓰며 놀기 때문에, 강아지가 피곤 여분의 에너지 발산이됩니다. 내버려두면 지루 단맛이보고 해 오는 아이는 눈을 뗄 때 · 돌봐 줄 수없는 경우 서클에 넣어 교육 장난감 혼자 놀이를시켜 드리죠.

교육 장난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매번 같은 교육 장난감을 사용하고 있으면, 강아지도 방식을 기억 질려 버리기 때문에 몇 종류 나 준비하고 로테이션을 짜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교육 완구에도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콩과 트위스트 등 쉬움 째 교육 토이를 사용하여 조금씩 피라미드와 와구루 등 어려움 째 것으로 레벨 업하고 갑시다!

그런데, 이번은 "단맛이 보여 대책 '이었지만, 아마 가미에도 원인이 각각 있으며, 그 원인과 그 아이에 맞는 대처를 해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문장만으로는 전할 수없는 것이 많이 있으므로, 꼭 독 트레이너에게 직접 질문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려동물의 특성을 이해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여러 정보를 섭렵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주는 역할을 배운다. 펫 관리뿐 아니라 샵 매니저로서의 역량까지 강화된 인재는 어디서나 스카우트 대상 1호이며,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매출을 만들 줄 아는 핵심인재를 양성합니다.



기본이 되어 있다면 수익을 올리는 건 시간문제, 매출상승의 핵심역량강화교육으로 반려동물전문가로 끝나지 않는다. 수익을 내는 반려동물전문가! 아카데미만의 독보적 특성화 교육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구분 비고
교육과목 반려동물학개론
동물복지 및 법규
반려동물공중위생
반려견품종학
교육내용 펫산업 유통현장에서 기초적 개념을 토대로 반려동물의 품종, 법규, 공중위생 등의 이론 실무지식을 습득하여 위탁관리, 위생관리, 반려동물 관련 상담, 교육, 훈련 등의 반려동물에 관련한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펫산업 유통현장에서 필요한 기초적 개념을 토대로 유통경로와 물류를 관리하는 이론 및 실무지식을 습득하여 반려동물의 품종, 반려동물의 유통시장과 성장동력, 반려동물 관련 사료/의료/서비스/용품 산업 등의 다양한 반려동물 마케팅 시장에 관련한 전문가로서의 업무뿐만 아니라 위탁관리, 위생관리, 반려동물 관련 상담, 교육, 훈련 등의 반려동물에 관련하여 전문가로서의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
구분 비고
진로 동물병원
애견센터
펫언론사
애완동물전문점
펫샵
펫유치원
펫카페 등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양질의 교육을 통한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구분 비고
자격명 펫매니저
교육기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발급기관 한국반려동물산업진흥원
자격증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검정방법 【필기】100%
발급형태 실무교육 이수 후 상장형 또는 카드형 자격증 발급
자격종류 본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 입니다.
자격등록번호 제2017-000972호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