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27,965   |   작성일 : 16-04-12 21:18
이러한 비용의 양으로 인해 주장하는 것은 그 방법들이교육계에 손을 내미는 것은 너무 짧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우리가교육 시스템은 경제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사회에 중요하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정책과 같은 지원 조치에 실질적으로 더 많은 리소스를 할당해야 하는정교한 계기 시계 및 관찰 시스템의 영구적 운용조치 및 결과에서 직업적 의사 결정까지여기서 설명한 바와 같이 교육 정책 프로세스를 많은 것들의 통합으로 설명하는 것이 괜찮은가 명확성과 정확성이 부족한 다른 결함, 불일치 및 필드 의 이유. 그것은 우리가 관찰할 수 있는 교육 정책의 꽤 다양한 성공 정도에 대한 증거처럼 보인다.

마지막 10년간은 전체 교육 분야, 특히 ICT분야와교육 성공의 정말 인상적인 증거와 유용한 혁신은 유사하게 아래에 있다. 잘못된 추정치의 명백한 예시, 그것이 환상인 것으로 판명된 비전의 뒷받침 그리고실패하거나 전혀 결과에 도달하지 못하는 프로세스에서 비용 및 열정 낭비표적의정책의 효과에 대한 그러한 확산은 오직 큰 차이에 의해서만 설명될 수 있다.

각 정책 입안자의 전문성(다정하고 전문가적으로 완벽한 상태에서 재난에 이르기까지)무지한)또는 단순한 우연이나 상당한 양의 조합에 의한 변동에 대한 높은 기여정책 전문성의 확산 및 무작위적 영향에서 예측 불가능한 영향. 세번째 가능성은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정책 주기 프로세스의 특징에 대응하기 위해기습 공격 이것은 의미한다교육 정책의 목표는 오히려 암시적이고 일반적인 것에 기초하여 정의된다.

목표의 정의(완벽한 일반적 목표학교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것에서 다소 광범위함으로지식 사회를 위해 학생들을 더 잘 준비시킨다,시민권 취득 동기 부여책임감, 개인 진취성을 높이기 위한 등).이것은 하나의 구성 요소에 개입하기 위한 다소 일반적이고 단순화된 조치들과 결합된다.

인프라(예2010년까지, 각 교실에는 최소 하나의 네트워크가 제공되어야 한다. )를 참조하십시오. 적지 않은 경우에, 목표와 개입 그리고 각각의 지표들이 그들의잠재적으로, 그것들은 효과적으로 시각화되고 시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다.
반려견 가족과 반려견 간의 갈등관계로 인해, 삶의 질이 낮아지는 문제를 수정하며, 이러한 각종 갈등의 예방을 위한 반려견 행동교정을 배운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간다는 것의 가장 큰 문제점은 삶의 불편함이 존재한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는 반려동물가족들에게 근본적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노하우를 배웁니다.



" 사랑하지만 너무 힘들다...! " 같이 사는 것이 힘들거나 불편하다면 불행일 수 있다. 반려동물과의 동거가 행복해지는 교감행동교정,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교육시스템으로 아카데미 출신들은 다르다는 것을 업계에서는 인정받고 있다. 말 못하는 아이의 불안한 행동을 알아내는 엄마처럼 아카데미 학생들은 행동교정의 최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구분 비고
교육과목 반려동물학개론
반려동물행동심리학
기초동물훈련
반려견품종학
교육내용 사람과 함께 살아가면서 불편한 행동이나 과도한 공격성향 등을 보이는 반려동물을 직접 교육시키거나 교육상담을 통하여 사람과 동물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행동상담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반려동물의 동기와 조건화, 강화와 체벌, 리드줄의 사용, 음성신호의 사용, 도구사용, 환경조성 등의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 및 문제행동의 교정 등 프로그램 설계 / 교육진행 및 반려동물 주인과의 상담 등 제반 업무 수행.
구분 비고
자격취득 이후 진로 동물병원
펫샵
펫유치원
펫카페
애견훈련소
동물보호센터
관련 협회 및 연맹
생태박물관
관련 창업 등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양질의 교육을 통한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소득수준이 높은 선진국의 반려동물 사육가구수가 50% 이상, 많게는 70%에 달한다. 우리나라도 이미 선진국의 반열에 이르러 사육가구수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따라서 그만큼 반려동물시장이 성장할 것이며 전망 또한 매우 밝다고 예상 할 수 있다.
구분 비고
주요업무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 및 문제행동의 교정
프로그램의 설계 와 교육진행
반려동물 주인과의 상담 등의 제반 업무
반려동물의 행동 습성/의사표시에 대한 교정등의 조언

구분 비고
자격명 반려동물행동교정사
교육기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발급기관 한국반려동물산업진흥원
자격증 등록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검정방법 【필기】100%
발급형태 실무교육 이수 후 상장형 또는 카드형 자격증 발급
자격종류 본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 입니다.
자격등록번호 제2017-000481호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