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6,594   |   작성일 : 20-02-04 19:44
※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
둘 중 문제가 쉬운 것은 "스트레스를 달래기 위해 씹는 것」입니다. 강아지 스트레스를 완화 해 주면 씹는 행동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산책은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빠른 걸음으로 걷기 등 운동의 강도도 제대로 확보합시다. 운동이 부족한 경우, 집보 동안 잠을 기다릴 수 있고, 스트레스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밤 잘 때 나 음성 등으로 필요 이상의 불안과 공포를 느끼게 될 수 없도록 혼자있는 시간을 만드는 훈련을합시다. 개와 주인이 필요 이상으로 끈적 끈적 한 관계라고 집보 수없는 강아지가되어 버립니다.

조금 주인과 떨어져 혼자 불안해 버리는 것은 "분리 불안"지도 모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 극단적 인 집보 싫어! 강아지 분리 불안은 [수의사가 해설】 "을 참고하십시오.



※ 물린는 곤란 물건은 두지 않는다
많은 개는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하여 주면, 가구 등을 씹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래도 씹어 버린다면 바닥에 등 개가 씹어 쉬운 곳에 물린는 곤란 물건을 두지 않도록합시다.

물건은 수납 상자 나 옷장에 정리 테이블이나 소파에 물건을 내 떠나지하지 않으면, 물린는 곤란 물건이있는 장소에 출입을 가로장으로 제한하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물건을 씹어 버리는 것인가 강아지 따라 천차만별이므로 이것 만 해두면 안심이라는 비법은 없습니다.

전기 코드 나 호스 등 위험한 물건은 커버 숨기기 등으로 대처하지 않으면 큰 사고가 일어날 수 없습니다. 가구의 다리와 기둥 등 정리 여유가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금속판을 휘감아 숨기기 등의 수단도 있습니다. 씹으면 쓴 맛이 스프레이 나 커버류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시도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냥 모든 개에게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다 것도 이해 둡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