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4-07 01:04 | 조회수 : 10,880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펫매니저아카데미 오프특강 문제들, 도전들을 확인하고, 그리고 교육적인 정부의 영역 안의 국가 우선 순위들을 평가하는 것. 그 목표어떻게 지방 수준에서 교육적 관리가 역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과도한 질문을 다루는 것EFA의 도전에 대처하여 교육의 질과 형평성을 높이기 위한 지렛대를 확보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연구의 결과로,로컬 교육 거버넌스라는 제목의 본 간행물이수준, 국가 역량을 체계화하고, 실행하고, 강화하는 것을 격려하고 돕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지역 교육 거버넌스의 정책과 전략을 평가한다. 유네스코는 이 간행물이 다음을 장려하고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교육부와 EFA협력자가 주요 우선 순위 영역과 전략을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정치, 경제, 사회 및 문화에 대한 필요 분석을 통한 지역 차원의 교육 거버넌스선택한 국가의 컨텍스트 국가의 EFA계획을 검토하기 위한 기술적 조언을시스템 및 섹터 전반에 걸친 수준 정부가 교육자, 관료 및 기관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을 권고한다.

지역 수준의 교육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정치적 행위자 분산 실행의 진전 상황을 평가할 수 있는 평가 체계 개발국가 또는 지방 단위의 개혁 낮은 사회적 위치에 있는 여성과 개인의 참여를 촉진하여 성별과 사회적 형평성 확보교육적 의사 결정에서의 경제적 상태 지역 교육 거버넌스에 대한 연구와 경험을 분리하여 정책 대화의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 지방 분권화 개혁의 가능성에 대한 논의의 거의 내용이사실상의 마을, 시 당국 또는 학교 수준의 변화에 대한 실증적 증거. 많이교육 거버넌스에 대한 커뮤니티 참여의 분석이 산업화된 환경에서 수행되어 왔다. 개발 도상국에서의 그러한 관행에 대한 체계적인 검토가 부족한 국가들이다. 더욱이, 질문들학습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교육 분권화의 효율성에 도전하기 위해 제기되었다. 무반응의 이 간행물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을 것이며, 그러한 국가지역을 수행하지도 않을 것이다. 또는 경험적 증거의 더 큰 활용에 기여 따라서 이러한 요구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 2권짜리 책자한 책자에는 교육 분권화 이행에 관한 정책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다.
펫매니저아카데미 오프특강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