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1-19 00:44 | 조회수 : 9,599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전망있는 자격증 : 반려동물장례지도사 실무교육현장 이러한 명백하고 강력한 한계를 상쇄하는 특별한 이점은 무엇입니까 원칙적으로 단 하나이다. 유익성두명 이상의 개인의 상호 작용이 어느 정도 더 자연스럽다. 대화형 대화형 대화를 나누는 기간은 최상의 경우 동일하게 실제 상황과 유사하다(예전화를 통한 대화는 두 파트너 사이의 동일한 시간 상호 작용 패턴을 보여 준다. 일반 대화) 언급해야 할 것이, 이 일반적인 의사 소통과의 유사성이 자동적으로 아닌 것입니다.

특징적인 것으로, 학습 과정은 이익을 얻는다. 그렇게 가까운 장래의 의사 소통에서 환경 결정하기 위한 일반적인 반응 시간 경향, 내가 질문이나 요구에 대답할 때,학습자가 인지적으로 모든 정보를 처리하고 감성적으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지 않음결과 지나치게 단순화하기 이러한 동기식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시스템에서는말하는 것이 사고의 양상을 지배하는 것은 아니다.

결론 도출하기교육의 목적은 각각의 목적을 위해 더 빠른 것으로부터 특정한 이익을 얻을 때만 정당화된다. 상호 작용은 제한의 영향을 초과할 것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각각의 학습에 달려 있다. 이 경우 및 다음과 같은 경우 기본 교육학적 개념 및 기능 설정것은 아니다. 결과와 함께 시간이 매우 중요한 모든 학습 과정이 명백하다. 적절한 응용 프로그램어떤 경우에 그것들은 사용되는 유일한 교육 ICT솔루션이다.

두드러진 예는핀란드의 JanSibelius아카데미에 의하여 음악에 대하여 가상의 배움이 제공되는, 매우 성공적인,예를 들어 주요 도체를 포함한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기 위한 상위 레벨 워크샵을 설정한다. 헬싱키에 있는 미국과 학생들 이러한 사례 및 기타 사용 가능한 우수 관리 기준 사례가 제공하는 가치그 당시의 사용 목적과 조건이 일치하는 정보솔루션이 확인할 수 있는 추가 가치를 약속하고 이러한 기법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효과를 높이다.

일반적인 기대는 타당해 보인다. 동기식 ICT에 적합한 영역은 오히려 머물러 있을 것이다. 학습 내의 소수의 목적과 단계로 제한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절하고잘 설계된 혼합물 그들이 내일의 이 러닝 환경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반려동물장례지도사 실무교육현장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