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animal management
Education center, Pet Manager Academy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17-01-20 00:45 | 조회수 : 8,349 | 게시판 : 반려동물아케데미 관련 영상 | 분류 :


여자 자격증 : 펫피랜드 업무협약 현장스케치 (with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아르헨티나, 중국, 에티오피아, 멕시코, 스페인 및 베네수엘라), 도시(칠레, 콜롬비아 및 말리),그리고 지역 학교들 이러한 국가들의 국제화를 돕기 위한 그들만의 노력으로, 그들만의 국제적인 시각으로 유네스코와 세계 은행과 같은 기관들은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계속해서 그렇게 하고 있다.

유네스코의 접근 방식은 올바른 방향에 기초하여 의사 결정과 커뮤니티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개혁 계획, 구현 및 평가 참여더 나아 가, 유네스코는 회원국들이 다음과 같은 일들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착수했다. 지역 교육자, 공무원, 부모 및 지역 사회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트레이닝지역 역량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그것은 지방 정책의 문제를 해결한다그것은 시민적인 방법을 본다사회와 민간 부문은 학교 기반 관리와 지역 계획에 참여할 수 있다.

정도 또한 지역 교육 관리 역량을 어떻게 강화할 것인지를 묻고 있다. 정보 시스템(EMIS), 데이터 수집, 표현 및 사용에 더욱 효율적이다. 10그것은 EFA정책을 지연시킨다. 유네스코는 또한 평가를 위해 가능한 지침을 만든다, 그래서 그 회원이국가는 개혁의 이행 과정을 평가할 수 있다. 중요한 지표 파악입력, 프로세스 및 출력 성능과 관련하여, 시스템의 특성 및 범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개혁안을 내놓다대조적으로, 세계 은행은 교육 그리고 공공 부문의 문맥 안에 분산되는 것을 봅니다. 개혁여기에 초점이 지방 또는 지방의 서비스에 자금을 조달하고 관리하는 새로운 접근법에 있다평면의 하지만 더 최근에, 세계 은행은 또한 학교 기반 관리와의사 결정의 학교 이동 UNICEF는 국가 내의 분권을 강조한다.

개발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위한 부분이자 중요한 부분으로서, 그것은 어린이 친화적창조를 지원한다. 학교들,그리고 유네스코와 함께, 성 불평등의 폐지를 목표로 한다. 국내 비정부 기구(NGO)와 시민 사회 단체(CSO)의 활동도 활발하다. 지방을 분산하려는 노력 그들은 교육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국지적 이해 관계자의 참여 이러한 방식으로 일하는 CSO는 어린이와 세상을 구하라를 포함합니다.
펫피랜드 업무협약 현장스케치 (with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대표 박상용)와 애니멀매거진, 펫피랜드(대표 권오윤)가 경기 화성시 봉담읍 분천리 120-1번지에 위치한 펫피랜드에서 오전 10시 반려동물 산업 동반성장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공동행사 개최 및 연관행사 교류, 반려동물 관련 자료와 정보 교류 활동을 통한 상호발전이 기대된다.
교육관련 문의 · 무료상담